커뮤니티

취업정보

[한화첨단소재] R&D 직무 석/박사 산학장학생 모집(4/15~5/8)

한화첨단소재에서 R&D 직무 석∙박사 산학장학생을 적극 모집합니다! 한화첨단소재는 미래 모빌리티와 에너지 산업에 새로운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차별화된 소재 및 부품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외로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는 글로벌 선도기업입니다. (임직원 약 2,269명, 연 매출 약 1조 2,915억원(국내외, 2022년 기준) 규모) 한화첨단소재 R&D 조직의 중장기 비전은, 미래유망산업에서 복합재 혁신을 이끌고 고객에게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이공계 여대학(원)생 대상 취업관련 프로그램 안내

[모집내용] 프로그램명 선발인원 내용 글로벌 멘토링 <기업명: 메가존클라우드> 16명 내외 ◆참여 기업 :메가존 클라우드* *국내 및 아시아 최대‘클라우드 관리 전문기업’이자,국내 클라우드 업계 최초‘유니콘 기업’ ◆모집 대상 및 인원 : 이공계 전공3-4학년 여자 대학생 및 졸업자16명 내외 -우대사항 : 영어 능통자, IT학과 전공자 등 ◆신청기간 및…

[삼성디스플레이] 2023하반기 박사채용/박사장학생 모집 공고

23년 하반기 삼성디스플레이 박사채용 및 박사장학생 모집 안내드립니다. 저희 삼성디스플레이는 글로벌 1위의 디스플레이 패널 종합 회사입니다. Foldable, OLED, QD Display 등 끊임없는 기술혁신을 통해 상상 속의 기술들을 현실화 시켜왔으며,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디스플레이 리더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술 초격차를 위해 지속적으로 우수인재를 영입하고 있습니다. 금번 2023년 하반기에도 박사채용 및 박사장학생…

자료실 구분자 추가

뎀바 바가 흑인 선수들을 향한 인종차별적 행위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다. 바는 14일(한국시간) 영국 ‘디 애슬래틱’과 인터뷰에서 인종차별 논란이 불거졌던 경기를 회상했다. 논란이 터졌던 경기는 바샥셰히르와 파리생제르맹의 2020-21시즌 유럽 챔피언스리그(UCL) 대결이었다. 당시 대기심 역할을 하고 있던 심판이 바샥셰히르 코치를 향해 인종차별적인 언행을 했고, 이에 바를 중심으로…

대학원과정 프로그램 소개

UNIST 산업공학과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업 내 의사결정의 효과성과 효율성을 도모하는 교육, 연구를 추구하는 조직으로 통계적 분석, 데이터마이닝, 기계학습, 딥러닝 등의 과학적 방법론과,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수집, 획득, 처리하는 등의 공학적 기술을 접목시켜 금융, 헬스케어, 제조, 물류 등dml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회가 직면한 의사결정 문제를 해결할…

학사과정 프로그램 소개

UNIST 산업공학과는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의 문제 해결’이라는 비전 아래 기업, 산업, 및 사회가 직면한 의사결정 문제를 공학적 기술로 해결하는 최고 수준의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사결정을 돕는 최적화, 인공지능, 데이터마이닝, 프로세스 및 시스템 공학, 금융공학 등 관련 최신 방법론을 연구하고 교육합니다….